카테고리 없음

가수 영탁 히든싱어 동영상 성형 과거사진

센토스 2020. 5. 27. 22:02

가수 영탁이 방구석 팬미팅에 성공했답니당 ㅋㅋ 영탁은 지난 2020년 5월 2일 '미스터트롯' 공식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트롯 멋쟁이 탁이 보러 올 사람?'을 진행했답니다. 영탁은 이날 멤버들이 V 라이브에서 팬들을 위해 만들었던 물품 목록들을 언급하며 "5월은 '가정의 달'이라 어버이날과 어린이날에 편하게 티셔츠를 입으면 좋을 거 같아 티셔츠를 골랐던 상황이다"라고 말하며 티셔츠 만들기 작업에 돌입했답니다.

이어 영탁은 '누나가 딱이야', '찐이야', 버즈의 '가시', 김범수의 '보고싶다' 등 트로트와 발라드를 자유자재로 불러주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갔답니다.

이후 영탁은 "혼자 들어와서, 혼자 밥 먹고, 자고 가는 동생이 왔다"라며 이찬원을 깜짝 소개했답니다. 둘은 정말 친한 사이라는 걸 인증하듯 일상적인 대화를 이어나갔ㄷㅂ니다.

특히 영탁은 곡 작업에 대한 질문에 "곡을 열심히 쓰고 있는 상황이다. 우리 멤버들에 맞게끔 곡 작업을 하는데 상황이 각자 달라서 곡을 바로 발매할 수는 없겠던 것이다. 그래도 기다려주시면 최대한 좋은 곡 들려드리겠다"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답니다.

아울러 영탁은 이날 V 라이브 시작 5분 만에 시청자 수 3만 명이 돌파하자 "옛날 인스타 라이브 할 때 3명 들어와 있었다. 그런데 이젠 3만 명이다"라며 놀란 표정을 감추지 못했단비다. 그렇지만 이내 그는 방송에 빠르게 적응해 최대한 많은 댓글에 솔직하게 답을 해주며 편안하고 깔끔한 소통을 이어나갔답니당 ㅋㅋ

 

- 가수 영탁 히든싱어 동영상

https://tv.naver.com/v/12219820#comment_focus

이 밖에도 영탁은 이날 '히든싱어' 출연 당시 머리를 길렀던 이유와 아울러 교수 시절 비하인드, '아는 형님' 출연 후기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재미있게 풀어내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