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홍석 부인 직업 아내 김예은 나이 와이프 전무 결혼

센토스 2020. 9. 10. 20:32

지난 2016년 9월 뮤지컬 배우 강홍석이 JYJ 김준수의 사촌 누나와 결혼한다. 강홍석은 오늘(26일) 오후 6시 서울 남산의 한 웨딩홀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답니다.  

 

강홍석의 예비 신부 김예은 씨는 음악을 전공한 미모의 재원이자 김준수의 사촌 누나다. 뮤지컬 배우 정선아의 소개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강홍석은 24일 방송된 SBS 라디오 '컬투쇼'에 출연, "행복하게 살자. 사랑해"라며 공개 프러포즈를 하기도 했답니다.

 

 

김준수와 강홍석은 동료이자 소속사 식구에서 더 나아가 한 가족의 인연을 맺게 됐다. 두 사람은 지난해 뮤지컬 '데스노트'에서 호흡을 맞췄다. 이후 강홍석이 지난해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김준수와 한솥밥을 먹고 있다. 강홍석은 김준수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하는가 하면 김준수는 '킹키부츠'를 관람하며 돈독한 우정을 쌓고 있답니다. 

 

강홍석은 2011년 뮤지컬 '스트릿 라이프'로 데뷔, '데스노트', '하이스쿨뮤지컬', '드라큘라', '킹키부츠' 등에서 다양한 역할을 맡으며 눈도장을 찍었다. 현재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공연 중인 '킹키부츠'에서 초연에 이어 롤라를 연기하고 있다. 24일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쉘부르 특집에서 1부 우승을 차지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준수는 성남아트센터에서 열리는 '도리안 그레이'에서 주인공 도리안 그레이 역을 맡아 열연 중이랍니다.

 

 

- 강홍석 누구?
대한민국의 뮤지컬 배우. 어릴 때부터 마이클 잭슨이나 셀린 디온, 김건모의 노래를 자주 들었고 중학생 때는 힙합 음악에 심취했다. R&B, 아프리카 음악, 쿠바 음악 등 장르를 불문하고 음악을 듣는다고 한다. 자연스럽게 어릴 적부터 가수를 꿈꾸고 실제로 준비도 했지만 여러 번 좌절했다고 한답니다.

2011년에 DJ DOC의 노래로 만든 《스트릿 라이프》로 뮤지컬 데뷔를 했으며 서울예대 선배이자 뮤지컬 배우인 정원영의 권유로 오디션을 봤다고 한다. 배우로서의 큰 주목을 받은 작품은 2014년 《킹키부츠》다. 여기서 드랙퀸 롤라 역할로 호평을 받았고 남우주연상까지 수상했답니다.

그 뒤 《데스노트》, 《드라큘라》 등에서 좋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등 여러 방송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