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부천 메르스 확진자 병원 지역 어디? 휴교 여부는?
2015년 6월 7일 오전에는 부천 메르스 양성 판정 환자가 발생해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 해당 내용을 같이 알아보죠!
2015년 6월 6일 부천시에 따르면 부천지역에서 자영업을 하는 이모(36)씨가 이날 오전 경기도 보건환경연구원 검사에서 메르스 양성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현재 중앙질병관리본부에 2차 역학 조사를 의뢰한 상태라고 합니다!
부천 메르스 양성 판정 환자 이씨의 어머니 A(65)씨와 남동생 B(35)씨를 국가지정 격리병동에 입원 조치했으며, 이씨가 메르스 접촉자로 관리되지 않은 점에 대해서 방역당국이 조사중에 있다고 합니다!
부천시는 중앙질병관리본부에서 2차 최종 정밀결과가 나오는대로 구체적인 메르스 환자 대책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부천 메르스 양성 판정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한 개발자가 개발한 메르스 확산 지도가 다시금 온라인 상에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해당 개발자는 메르스 확진 사망 병원과, 제보를 토대로 감염 환자가 있었던 병원을 구글 지도로 표시했다. 메르스 확산 지도는 메르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해당 개발자는 팝업 창을 통해 "본 지도는 여러분들의 제보로 이루어지며, 보도자료 및 실제 입증이 가능한 정보만 제보받기 위해 쓰기 기능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메르스 발생 병원이 루머 신고를 다섯 번 이상 받으면 해당 데이터는 자동으로 삭제되는 시스템으로 운영된다고 하네요!!!!
수도권까지 메르스 환자 소식이 들려와서 심히 걱정됩니다! 아직 경기도 부천시 지역의 휴교여부는 결정된 것이 없는데 6월 8일 일요일에나야 알 수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