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련 나이 변호사 고향 학력 대학,나경원 전비서 서지현 검사 페이스북
박원순 전 서울시장을 성추행 혐의 등으로 고소한 전직 서울시장 비서A씨의 법률대리인 김재련 변호사가 7월 13일 오후 2시 기자회견을 연답니다. 2020년 7월 13일 A씨 측을 대리하는 김재련 변호사는 13일 오후 2시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여성의전화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어 피해자 A씨의 입장을 밝힐 예정이랍니다.
다만 A씨는 이날 기자회견 자리에 나서지는 않습니다. 김 변호사의 말에 따르면 기자회견 자리에는 피해자의 법률대리인인 본인과 여성의전화·한국성폭력상담소 관계자들이 참여한답니다.
그동안 A씨를 대리하는 변호사의 정체가 알려지지 않으면서 각종 루머가 떠돌았답니다. 그 중에는 박 시장과 악연이 있는 강용석 변호사가 법률대리인이라는 루머도 있었으나 이는 '가짜 뉴스'로 사실이 아니랍니다.
참고로 김재련 변호사는 과거 검찰 내 성추행 및 인사불이익 피해를 폭로한 서지현 검사의 법률대리인으로 나섰다가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으며, 나경원과의 연관설도 루머 찌라시랍니다.
당시에 김 변호사가 서 검사의 명예회복 방법으로 정당한 자리 복귀를 언급했던 것입니다. 이는 서 검사가 자리 욕심 문제로 성추행 피해를 폭로했다고 비춰지면서 논란이 일었답니다.
- 김재련 변호사 프로필,경력,이력,나이,학력,대학교 소개
아울러 김 변호사가 박근혜 정부에서 이뤄진 한일 위안부 합의에 따른 결과물인 화해치유재단의 이사로 일한 경력이 알려지면서 일부 네티즌들의 따가운 눈총을 받기도 했답니다. 김 변호사는 당시 서 검사의 법률대리인 자리에서 물러났답니다. 참고로 김재런 변호사의 결혼 남편 배우자는 미공개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