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우 전 여자친구 애인 여친 백보람 나이 쇼핑몰
지난 2019년에 보도에 따르면 개그계 스타커플 김재우(30)·백보람(29)이 결국 결별소식을 전했답니다. 이 두 사람의 소속사인 컬트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스포츠칸과의 통화를 통해 "두 사람이 사랑을 쌓던 도중 지난 2~3개월 정도 냉각기를 갖다 2~3주 전에 이별을 결정했다"고 전했답니다.
관계자는 "오랜시간 만나오면서 여러가지 성격적으로 맞지 않는 부분이 있다는 걸 발견한 것 같았다"며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는 것이 서로를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결론에 도달한 것 같다"고 밝혔다. 최근 김재우는 미니홈피를 폐쇄했고 백보람은 자신의 미니홈피에서 김재우 관련 사진을 모두 삭제해 세간을 궁금하게 했다. 그러나 최근 결별 사실을 부인한 바 있답니다.
참고로 일각에 일고 있는 '두 사람이 공동명의를 가진 사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결별을 쉽게 발표하지 못했다'는 주장에 대해 소속사는 "백보람의 사업체는 김재우와 관련이 없다"고 덧붙였다. 현재 백보람은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 중이랍니다.
두 사람은 SBS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출연하면서 처음 만나 2006년부터 교제를 시작해 2007년 그 사실을 발표했다. 이후 두 사람은 '내 사랑 콩깍지' 코너에 함께 출연하며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답니다.
- 백보람 프로필 경력 이력 누구
백보람은 대한민국의 방송인이다. 2000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하고 2003년 '모닝' 이란 그룹 가수로 데뷔했다가[2] 2004년 해체 후 희극배우와 예능쪽에서 활동하기 시작하였다. 2006년 SBS 웃찾사에서 퀸카 만들기 대작전 코너에 출연했답니다.
백보람 닥쳐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깊게 세겼다. 이 후로 MBC every1 의 무한걸스 1기와 3기에서 고정멤버로 활약했다. 특히, 3기 65화 [포커페이스]편에서는 ‘너 자신을 알라’라는 명언을 남긴 인물은 누구인가 라는 문제에 ‘알리’라는 엉뚱한 답을 적으며애매한 개그감을 뽐냈답니다.
예능활동으로는 물론, 드라마 MBC 분홍립스틱(2010년) KBS1 사랑은 노래를 타고(2013년)에서도 출연하여 연기활동도 하고 있다. 한 때 김재우와 연인관계였다. 연기 외적 요인으로는 모델출신다운 큰 키와 긴 다리, 33.5-.22-33.5인치라는 개미허리에 완벽한 비율의 몸매로도 유명했다. 덕분에 수영복 화보도 찍었답니다.
자신의 이름을 딴 인터넷 쇼핑몰 뽀람의 대박으로 연예인 쇼핑몰 운영의 모범사례로 꼽혀왔다. 본인이 패션모델 출신이라 옷 보는 눈도 있고, 하루에 서너시간씩만 자 가면서 일한 결과물이랍니다.
이때문에 방송상 메인 캐릭터 중 하나가 '성공한 CEO' '돈많은 사업가'였고 이와 관련된 저술이나 인터뷰도 종종 했다. 하지만 2018년 3월 11년간 운영해 온 '뽀람'을 다른 사람에게 넘기고 쇼핑몰 사업은 정리했음을 밝혔다. 이후에는 본인의 사업보다는 홈쇼핑 채널로 주요 활동무대를 바꾼 듯 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