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희석 부인 직업 이경민 나이 병원 아내 와이프

센토스 2020. 7. 29. 19:11

- 남희석 프로필 경력 이력
출생 1971년 7월 6일 (49세)
고향/출생지 충청남도 보령시 웅천읍
소속사 A9미디어
학력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
배우자 이경민 (2000년 ~ 현재)
종교 개신교

 

 

남희석과 아내 이경민은 지난 2000년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에 두 딸이 있다. 남희석의 나이는 올해 49세이며 부인 이경민의 나이는 45세로 4살 나이 차이가 난답니다.

 

 

남희석의 아내 이경민은 치과의사이며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을 졸업했다. 남희석은 가끔 자신의 SNS에 아내 이경민과 함께 있는 모습을 공개하곤 하는데 남희석의 아내 이경민은 연예인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청순한 외모를 자랑해 팬들을 놀라게 했다.  남희석은 여러 방송을 통해 아내에 대한 이야기를 자주 꺼냈다.

 

 

남희석은 SBS `자기야 백년손님`에서 아내에 대해 "17년 동안 아내의 흐트러진 모습을 본 적이 없을 정도로 아내는 뭐든 잘한다. 완벽하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남희석은 "뭐든 하나를 시작하면 끝을 보는 성격"이라며 "심지어 아내에게 고스톱을 알려줬는데 며칠 만에 `꾼`이 됐다"고 말해 출연자들을 폭소케 했답니당 ㅋㅋㅋ

 

- 남희석은 누구 프로필 경력 이력
고등학생 시절 자니윤 쇼에 나가 자니 윤의 성대모사를 하여[5] 주목 받았다가 KBS 7기 개그맨으로 발탁, 코미디 프로그램 '한바탕 웃음으로'에서 데뷔했으며, 이 당시 봉숭아학당에서 하회탈을 연상시키는 얼굴 표정으로 자신을 부각시켰답니다.

 

 

다만 콩트 코미디에서의 활약은 초반의 1년 정도이고 바로 군대를 가게 되어 경력 단절. 복귀 후 SBS 예능에서 활동 시작. SBS의 좋은 친구들을 시작으로 점차 MC계로 진출하여 현재는 한국 방송가의 주요 MC 중 1인이 되었답니다.

 

 

성실한 타입으로 방송가나 CF 시장에서는 호감형에 든다고 하며 롯데리아의 CF 모델이 되었을 때에는 여러 아이디어를 제공해 광고기획사에서 '진정한 프로'라고 인정을 했고, 그 채택된 아이디어는 대박을 쳤답니다.

 

 

최고의 전성기는 SBS의 "좋은 친구들", "남희석 이휘재의 멋진 만남"을 진행 할 때로 보는 편이 많다. 실제 당시의 두 프로그램은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 2위를 다투었으며 남희석도 개그맨 인기순위 최정상에 있었답니다.

 

이 당시 남희석과 그의 대표 예능인 좋은 친구들, 멋진 만남이 보여준 순간적인 인기와 임팩트는 탁재훈과 상상플러스가 보여준 2000년대 중반의 임팩트와 상당히 흡사했다. 특히 2000 ~ 2001년도에 보여준 그의 순간적인 인기는 서서히 식어가긴 했지만 여전히 압도적인 원톱이었던 김국진을 위협했을 정도였답니다.

 

 

다만 한창 전성기를 누릴 시기에 스트레스로 안면마비가 발생하여 약간의 공백기를 가지게 되었고 그 사이에 비슷한 클래스였던 신동엽, 김용만이 치고 들어오면서 짧은 전성기가 끝나게 된다. 2000년대 중반 이후 리얼 예능으로 대표 되는 유강체제가 들어서면서는 최정상에서 완전히 내려왔답니다.

 

 

이후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지만 그만큼의 폭발력을 보여주지는 못했고, 결혼하고 나서 생긴 약간의 공백기에 엄청난 기세로 후배들이 치고 들어오며 잠시 자리를 잡지 못했다. 이후로는 외국인 & 어르신 전문 프로그램 MC로 이미지를 잡아가고 있다. 이는 외국인에 대한 편견을 없애보려는 본인의 의사도 어느 정도 있다고 한다. 트위터에서는 농촌과 농민을 살려야 나라가 산다는 언급을 자주하고 있답니다.

 

 

또 공백기 이후에 예능의 흐름이 스튜디오와 토크가 아니라 사실감과 현장으로 바뀐데 반해 남희석 본인은 체력문제나 진행자로의 성향 때문에 적응을 하지 못하고 하차하거나 하면서 "리얼리티에 약하다"라는 평을 듣게 되었답니다. 지난 2009년에 코미디쇼 희희낙락으로 간만에 개그계에 복귀했지만 프로 자체가 저조한 시청률로 쓸쓸하게 사라지면서 흑역사가 되었답니다.

 

-- 여러 여담들!!
젊은시절 길을 걷던 중 그를 알아본 한 무리의 젊은 불량배들로부터 "너네가 연예인이면 우리를 웃겨보라"는 명령을 받았고 자존심이 상해 이를 못 들은척하자 무지막지한 구타를 당했다고 한답니다.

 

 

이 당시 현장에 동행해 있던 탁재훈은 그들로부터 단 한대를 맞고 기절해버렸고 이상민은 너무나 격렬한 구타로 안면을 집중적으로 구타당해 안면전체가 함몰되어 보철물을 삽입하는 대수술을 해야했으며 오랜세월이 흐른 아직까지도 안면기능에 영구적인 장애와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답니다. 이상민의 말로는 그때 고가의 시계를 흘려서 그걸 주으려고 하다가 된통 맞은 것이라고 한답니다.

 

 

 

조선 개국공신으로 남은의 형인 남재의 21대손이자 숙종 대 영의정인 남구만의 11대손이다. 남희석의 증조할아버지가 남구만의 8대 종손으로 그 대에서 종가와 갈라졌답니다. 개그맨 남창희가 족보 상 증조할아버지 뻘이랍니다. 싱글와이프에서 남창희가 남희석의 집을 방문하는 자리에서 남희석의 아버지가 항렬때문에 남창희를 굉장히 어렵게 대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