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송경아 집 동네 위치 사는곳 논현동 아파트 평수 가격 전세?
톱모델 송경아가 럭셔리 집을 공개하며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살던 집을 샀다고 밝혔답니다. 2020년 8월 14일 방송한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데뷔 23년 차 '모델계 시조새' 송경아의 홈 스타일링이 공개됐답니다. MC 이휘재가 스타의 집으로 직접 찾아가는 '연중 집들이'에서는 세계적인 톱모델 송경아가 출연했단비다.
송경아는 집안 곳곳 가구와 타일 등을 직접 만든 럭셔리 집을 유럽식 럭셔리 하우스를 전격 공개했다. 특히 빈티지 제품들은 기본 100년이 넘는 고가의 제품들이 많아 이휘재를 긴장하게 했다. 이휘재는 "이렇게 많이 고쳤다면 이건 자가"라며 "누구 명의냐?"고 물었다. 송경아는 "남편 명의"라고 쿨하게 답했다.
특히 송경아는 "이 집이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살던 집"이라며 "제가 집 계약을 직접 하러 올줄 모르셨던 것 같다. 집 계약서 쓸때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나오셨다. 저를 보시더니 깜짝 놀라시면서 진짜 좋은 집 사셨다고 하셨다"고 말했다.
최근 가방, 소파 디자이너로도 활발하게 활동 중인 송경아랍니다.
직접 미장한 벽돌 책장과 손수 붙인 타일 등 집안 구석구석 자신의 손길이 닿은 유럽식 럭셔리 하우스를 전격 공개하며 '금손 퀸' 면모를 발휘하며 "이효리 씨가 살던 집을 다 뜯어고친 것"이라고 말했답니다.
송경아는 "집은 나에게 힐링"이라고 집의 의미를 전하기도 했다. 송경아를 꼭 빼닮은 딸 해이에 대해서는 "엄마를 롤모델로 삼고 있는 것 같다"며 "모델이라는 직업이 뭔지 모르지만 모델이 되고 싶다고 한다.
매일 화장해달라고 하고 옷을 자주 갈아입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모델은 좋은 직업이니까 딸이 하고 싶다면 오케이"라고 말했답니다
참고로 송경아 집 위치 동네 어디 사는곳 이름은 강남구 논현동 아파트라고 하며 집은 전세나 월세가 아닌 매매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