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다인 고향 나이 키 결혼 소속사 학력 대학 남자친구 남친

센토스 2020. 8. 28. 23:59

앨리스' 백수찬 PD가 이다인의 이미지가 극중 김도연 역할과 엄청난 싱크로율을 자랑한다고 자부했답니다. 2020년 8월 25일 오후 SBS 새 금토드라마 '앨리스'(극본 김규원·연출 백수찬)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우 김희선-주원-곽시양-이다인과 백수찬 PD가 참석했답니다.

 

 

'앨리스'는 죽음으로 인해 영원한 이별을 하게 된 남자 박진겸(주원)과 여자 윤태이(김희선)가 시간과 차원의 한계를 넘어 마법처럼 다시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이날 백 PD는 배우마다의 캐스팅 이유를 밝히던 중 이다인의 일화를 전했다. 그는 "오디션을 가장 많이 봤던 역할이 이다인의 역할"이라며 "기성 배우를 캐스팅하고 싶지 않았다. 김희선이라는 여신과 얼굴이 다르길 바랐다. 수수한 느낌을 원했다"고 설명했답니다.

 

그는 "키, 체격은 오히려 주원보다 작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주원이 키가 크지 않나. 당차게 혼내고, 쫓아다니는 이미지를 원해 많은 배우를 오디션 봤다. 그중에서 이다인이 이미지와 가장 적합했다"고 덧붙였답니다.

 

이다인은 "오늘 처음으로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니 소름이 돋는다. 8개월의 기억이 주마등처럼 스쳐가 눈물이 날 것 같다. 훌륭한 작품이 나올 것 같은 느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흥미진진한 인물관계도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앨리스'는 28일 밤 10시 첫 방송된답니다.

** 이다인 누구?
지난 2014년, tvN 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했고 극중 이기광과 함께 연기를 선보였으며 이후 2016년 KBS2 드라마 '화랑'의 수연 역을 통해 반류 역의 도지한과 함께 연인 연기를 선보이면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다. 시청자는 극중 메인커플 이상으로 반류X수연에 호응하며 최애 커플로 꼽은 사람들도 많았을 만큼 이다인 자신만의 매력을 한껏 드러냈단 평이랍니다.

 

 

2017년에는 KBS2 주말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선 재벌가 깍쟁이 아가씨에서 친서민적으로 변모해가는 최서현 역을 맡았다. 극중 커플링으로 엮이는 서지호 역의 신현수와 달달한 케미로 무겁고 진중한 극 분위기를 밝고 경쾌하게 환기시키는데 톡톡한 활약을 보여주며 주가를 올리고 있답니다.

2018년 5월 16일부터 7월 19일까지 MBC 수목드라마인 이리와 안아줘에 출연했다. 2019년 3월 20일부터 5월 15일까지 KBS2 수목드라마인 닥터 프리즈너에서 대기업 회장 딸이자 법무팀장인 이재인 역할로 출연하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