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조수용 전부인 아내 이혼 재혼 가수 박지윤 남편 나이 직업

센토스 2020. 6. 28. 14:04

가수 박지윤(37)과 조수용(45) 카카오 공동대표가 결혼했답니다. 2019년 4월 22일 카카오 측은 조수용 대표와 박지윤이 지난 3월 말 가까운 일가친척들만 초대해 조용히 결혼식을 치렀다고 밝힌 것입니다.

 

 

두 사람은 조수용 대표가 발간하는 '매거진 B' 팟캐스트인 'B 캐스트'를 통해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2017년 박지윤과 조수용 대표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박지윤 측은 "함께 일하는 관계"라며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고 일축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의 사이는 주변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으나 인정하기에는 부담스러운 상황이라 열애설 보도를 부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조수용 카카오 대표는 1974년생으로 서울대 미대 산업디자인 석사학위를 취득하고 NHN 네이버 디자인 총괄, NHN 이사 등을 지낸 뒤 주식회사 제이오에이치를 설립해 대표이사로 재직 중이다. 지난해 3월 여민수 대표와 카카오 공동 대표에 선임됐다.

 

 

그는 과거 사내연애로 만난 A씨와 한 차례 결혼한 바 있다. 슬하에 두 아이를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지윤은 1993년 초등학생 때 하이틴 잡지에 실리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하였다. 초등학생의 나이였음에도 불구하고 하이틴 잡지에 실렸을 정도로, 뚜렷한 인상과 성숙한 외모로 관련 업계의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었다.

 

 

11살에 찍은 해태제과 광고를 즈음하여 전문적인 연예인으로 활동하게 되었는데, 당시 11살 정도의 초등학생이던 그녀가 마지막 승부로 뜨거운 인기를 불러일으키던 20대의 장동건과 커플 느낌으로 잡지촬영에 임한 것도 꽤나 유명한 사실이다.

 

 

이후 꾸준히 아역 탤런트 활동과 잡지 촬영을 병행하며 연예계 생활을 지속하다 1994년 SBS의 공룡선생 2기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방송가로도 진출하게 된다.

 

 

이후로는 주로 모델 쪽에서 활동하게 된다. 쭉 뻗은 키와 성숙한 외모, 그리고 대표적인 고양이상 얼굴로 이미 중학생 시절 화장품 포스터에도 등장했을 정도. 이후 가수 활동을 시작하게 되고, 그 여세를 몰아 화제의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에 출연하게 된다.

 

당시 박지윤의 상대역은 전역 이후의 이휘재였는데, 남자셋 여자셋을 통해 스타덤에 오른 우희진이나 이제니 등에 비해선 그리 인상적인 캐릭터를 남기지 못해 둘 다 일정 시간이 흐른 후 극에서 하차하게 된다.

 

 

그렇지만 가수 데뷔 자체는 성공적이었고 이후 박진영의 프로듀스를 통해 발표된 성인식은 시대의 섹시 아이콘으로 불릴 정도로 인기를 얻게 된다. 이후로도 배우로서의 행보보다는 가수로서의 행보가 강조되는 편이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