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두

가짜사나이 정은주 인스타 결혼 부인 아내 와이프 직업 소방관 세월호 본문

카테고리 없음

가짜사나이 정은주 인스타 결혼 부인 아내 와이프 직업 소방관 세월호

센토스 2020. 10. 13. 18:47

로건과 함께 불법성매매 의혹에 휩싸인 '가짜사나이2' 교관 정은주에 대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답니다. 유튜버 정배우는 13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로건과 정은주에 제보를 받았다며 "두 분이 불법퇴폐업소를 많이 다녔다"며 "옛날에 뉴스에 많이 나왔던 소*넷 초대남 짓거리도 했다"고 밝혔다니다.

이런 같은 의혹이 불거지자 정은주와 로건은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 순위권에 오르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개인 정보가 덜 알려진 정은주는 실시간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이목이 쏠렸답니다.

 

 

정은주는 '가짜사나이2' 교관으로 합류했으나 방송 분량이 적은 탓에 얼굴도 제대로 알려지지 않았다. 이전에 정은주는 지난해 로건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 '인물탐구/착한 어린이 정은주'를 통해 일상을 공개했답니다.

- 방송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T4zpw7mGchA

- 정은주 인스타그램 주소 아이디

https://www.instagram.com/p/CGPv7atB7yO/

이날 정은주는 자신을 "소방관 정은주"라고 소개했다. 그는 "군 생활을 8년 4개월 하고 소방관 시험을 쳤다. 현재는 1년 정도 소방관 생활을 했다"고 전했답니다.

 

 

전역 후 소방관이 된 이유에 대해 정은주는 "현역 때 세월호 참사 구조 작업에 투입돼 여러 사람을 도왔다. 이후로도 사람들을 돕고 싶어 소방관이 됐고 그 뒤로 기부 프로젝트를 만들어 세월호 유가족들을 위해 기부도 했다"고 설명했답니다.

한편 정은주는 개인 유튜브 채널 '착한어린이 정은주'를 운영하고 있으나, 해당 채널에는 세월호 구조작전에 투입됐을 당시의 모습이 담긴 영상 한 편만 게재된 상황이다. 다만 로건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주 모습을 드러내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