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두

김강렬 버닝썬 인스타 하트시그널 직업 브랜드 나이 키 본문

카테고리 없음

김강렬 버닝썬 인스타 하트시그널 직업 브랜드 나이 키

센토스 2020. 6. 7. 00:36

- 김강열 프로필/경력/이력

생년/나이 - 1994년생
학력/전공 - 가천대학교 (패션디자인과 / 학사)
직업 - 모델, 의류 브랜드
고향/출생지 - 서울

키/몸무게/혈액형 - ???

하트시그널3'에 새로운 남자 출연자 김강열이 등장했답니다. 2020년 5월 6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3'에서는 새로운 남자 입주자 김강열이 박지현, 서민재, 이가흔 등과 식사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답니다.

세 명의 여자 입주자들과 마주한 김강열은 어색한 분위기에서 인사를 나눴답니다. 김강열은 식사를 위해 메뉴를 고르면서 옆에 앉은 박지현에게 몸을 기울여 메뉴판을 보여줬답니다.

이에 박지현은 잔뜩 긴장한 얼굴로 몸을 뒤로 젖히며 피하는 듯한 제스처를 취해 김강열에게 호감이 있음을 드러냈답니다. 박지현은 식사 내내 긴장한 모습을 보였답니다. 조심스러운 태도로 음식을 먹던 그는 음료를 마시다 옷에 흘리는 실수를 저지르기도 했습니다.

묘한 분위기 속에 천인우, 임한결, 정의동 등 남자 입주자들이 등장했답니다. 모든 입주자들이 모이자 김강열은 이름과 나이, 직업 등을 밝혔습니다. 26살로 남자 입주자들 가운데 가장 어린 나이인 김강열은 의류와 안경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답니다.

이어진 화면에서는 브랜드 화보 촬영에 나서면서 모델 스타일링과 디렉팅에 나선 김강열의 모습이 나왔답니다. 참고로 '벤테즈'란 이름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사업가인 김강열은 "온라인 기반"이라며 "오프라인은 편집숍에 입점해 있다"고 밝혔답니다.

한편 2020년 6월 5일 언론보도에 따르면 채널 A ‘하트시그널3’ 남성 출연자 중 한 명이 지난 2017년 1월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한 주점에서 20대 여성을 폭행해 벌금 200만 원의 약식 명령 처분을 받았다는 사실이 알려졌답니다.

해당 출연자는 김강열이었는데 그는 지난 6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과했답니다.

 

김강열은 “4년 전 과거의 일이었고 그 이전에도 이후에도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으며 살고자 노력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모습들 또한 제 모습이고 제 행동이었다. 다시 한 번 깊은 후회와 반성을 하고 있다”며 피해자에게 사과의 뜻을 밝혔답니다. 하지만 피해자 A씨는 “사과문 내용이 사실과 다르다”며 반박했다. 5일 한국일보 보도에 따르면 A씨는 “(김강열이) 신체적, 정신적 피해를 주고 다시 클럽에 가서 친구들과 웃으며 놀았고 SNS에 올렸다. 경찰 지구대에서는 실수를 뉘우쳤다고 했지만 모든 사과와 행동이 거짓이란 걸 알게돼 합의를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답니다.

 

아울러 A씨는 “나와 친구가 계속 대화를 시도했지만 돌아온 건 ‘신고해도 상관없다’ ‘우리가 뭐 하는 애들인 줄 아냐’ 같은 협박과 조롱이었다”며 “정말로 쌍방의 문제였다면 약식명령을 받지 않고 정식재판을 신청했을 것”이라고 덧붙였답니다. 누리꾼의 비난 여론도 계속 되고 있답니다. 이전 두 시즌에서 출연자의 음주운전 등으로 잡음을 빚었던 ‘하트시그널’은 이번 세 번째 시즌에서도 학교폭력 의혹, 버닝썬 인물들과의 친분 의혹 등 여러 출연자들의 과거 행적 때문에 방송 전부터 연일 입방아에 올랐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