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두

김이브 나이 키 고향 결혼 남편 학력 본명 학교 직업 실물 본문

카테고리 없음

김이브 나이 키 고향 결혼 남편 학력 본명 학교 직업 실물

센토스 2020. 7. 9. 09:32

1. 김이브 프로필 경력 이력 누구 소개
아프리카TV BJ이다. 인방업계에서 돌려 언급할 때 주로 거론되는 별명은 ‘김이모’이다. 또 다른 별명은 이브형이다. 이 별명은 본인도 딱히 싫어하지 않는 듯 하답니다.

 

 

코트와 방송에 의하면 2007년 3월부터 방송을 시작했다고 한다. 당시에는 별풍선이 없었고 몇개월이 지나 그해 11월 쯤에 별풍선 시스템이 도입됐다고 한다. 일은 애견미용 쪽에서 하고 있었고 취미로써 방송을 했었다.

 

 

2000년대 후반에는 코갤러들에게 괴롭힘을 많이 받았다. 그 당시에는 아프리카TV 보안이 허술해서 시청자 중 누군가 해킹을 해 방종이나 얼리기 등을 마음대로 조종하거나 채팅창에 플래시파일을 올리는 것이 가능했는데, 이를 이용하여 도배를 하거나 방송국 게시판에 링크낚시를 하는 등 지속적인 괴롭힘으로 한동안은 방송이 불가능했던 시절도 있었다.

 

 

하지만 2014년 하반기부터 아프리카TV, 유튜브 등지에서의 재치있는 입담과 미모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프리카TV 내에서는 매년 큰 수익을 올리는 인기 BJ들 중 한 명으로 예전부터 유명했는데, 그 유명세에 비하면 좀 늦게 포텐이 터진 편.

 

2017년 1월 14일, 해당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아프리카 TV를 떠나 유튜버로서 활동을 시작했다. 김이브는 “자신이 아프리카를 떠나는 이유가 아프리카TV 갑질 논란과는 무관하다”고 밝혔다. 2017년 3월 14일, 카카오TV에서 STAR PD로 첫 방송을 시작했다. 2018년 5월 15일, 아프리카로 다시 복귀했다. 2020년 기존소속사인 트레져헌터를 떠나 유시스트로 소속사를 옮겼다.

 


2. 특징
센스있는 드립을 활용하여 거침없이 말하며, 채팅창에서 눈에 띄는 드립을 받아치는 것은 물론, 욕설과 노골적인 즉흥적 농담에도 눈 하나 까딱 않는다. 페이스북 같은 SNS 영상이 유명해진 뒤로는 여성 시청자가 굉장히 많이 늘었었다. 또 귀찮은 듯하면서도 고민 상담을 곧잘 해주는 편이다. 별풍선 245개가 터지면 타로카드 고민 상담을 진행하는 컨텐츠를 한다.

 

 

3. 여담
과거에는 애완견 미용사로 일한 적이 있어서 반려견들 털은 스스로 깎아 준다고 한다 반려견으로 소망이라는 강아지가 있었으나 2013년 12월에 무지개 다리를 건넜고 그 후 사랑이도, 2016년 초에 무지개 다리를 건넜다.

 

현재는 순덕이(수컷, 시바견), 순심이(암컷, 차우차우)와 함께 사는 중. 원래는 몸집이 비슷했지만, 순심이가 폭풍성장하여 현재는 몸집으로는 순덕이가 순심이의 상대가 되지 않는다. 그런데 순덕이가 주제를 모르고 순심이에게 짖어대서 방송 진행에 어려움이 생기는 경우가 종종 있다.

 

 

보통 김이브가 장난감 등으로 다독이면서 방송을 진행하지만 호되게 야단을 치는 경우도 생기고 심하면 방에서 추방하는 경우도 있다. 생방 중에 반려견들이 보이면 '사랑이는 어디 갔냐'는 질문을 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질문이 나오기가 무섭게 매니저들이 질문을 한 시청자에게 주의를 주며,

 

 

그럼에도 계속 물어볼 경우 아예 강퇴 처리하기도 한다. 반려견의 죽음이 주인에게 주는 충격은 대단히 크고, 이것은 김이브의 경우도 다르지 않기 때문. 안검하수 때문에 눈수술(눈매교정, 쌍꺼풀)을 했다고 한다.

 

 

32평 20년된 아파트 내부를 리모델링하여 거주 하다가 생활하는데 불편함을느껴 이사를 결심하게되었고. 이사문제로 몇개월동안 임시집에서 거주하다가 2017년 3월 강남에 아파트형빌라에 자가로 거주하다가 2019년 7월달부터 몸이 많이 안좋아져서 2019년 9월6일 대구로 내려가서 부모님과 함께 사는중이다.

 

2015년 5월 7일에는 뷔페에서 탕수육을 먹고 33년만에 자신이 부먹파 였다는 걸 깨닫게 되어서 자신이 튀김을 싫어한 건 바삭한 것보다 부드러운 튀김옷이 좋아서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같은 트레져헌터 소속 BJ 중 악어와 양띵과 연락을 자주 주고받는다고 한다. 모임에서도 주로 세사람이 같이 논다고. 그런데 그 중 악어가 가진 김이브에 대한 인식이 방송을 굉장히 열심히 하고 절대 방해하면 안되는 BJ 같다고 방송에서 언급했다. 하지만 김이브는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