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두

김준호 동생 김미진 남편 직업 나이 결혼 본문

카테고리 없음

김준호 동생 김미진 남편 직업 나이 결혼

센토스 2020. 6. 27. 14:27

지난 2015년 8월 언론보도에 따르면 개그맨 김준호의 여동생으로 알려진 쇼핑호스트 김미진(32)이 오는 11월 결혼한답니다 .김미진은 10일 방송된 KBS 2FM '박명수의 라디오쇼-직업의 섬세한 세계'에 출연했답니다.

 

 

이날 DJ 박명수가 결혼 소식에 관해 묻자, 김미진은 "11월에 결혼한다"고 깜짝 고백했다. 김미진은 예비 신랑에 대해 "2살 연상이며 공부를 열심히 하는 박사"라고 소개했다. 한편, 이런 가운데 김미진이 개그맨 유민상과 소개팅할 뻔한 사연도 새삼 화제다.

 

 

김미진은 지난해 5월 KBS '풀하우스'에 출연해 "오빠가 자꾸 유민상과 만나 보라고 한다"고 폭로한 바 있다. 또 김미진은 동료 개그맨들로부터 대시를 받은 사연도 공개했다. 김준호는 "장동민 등이 많이 들이댔다"고 말해 녹화장이 웃음바다가 됐다.

 

 

한편 지난 2018년에 김준호 김미진 남매가 '1박 2일'에서 활약했다. 김준호 동생인 쇼호스트 김미진은 22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 2일'(이하 1박2일)에서 '평소 김준호를 자주 보냐'는 질문에 "요즘 자주 본다. (이혼으로 인해)최근 외로워지지 않았냐. 집에 와서 밥도 먹고 자주 본다"고 답했다.

 

 

이에 김준호는 "가족 회의 때 이야기 하자"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김미진은 "어렸을 적 오빠가 연극영화과를 간다고 가출을 했다. 부산에서 일본으로 밀항을 하겠다고 공중전화로 집에 전화를 하기도 했다.

 

 

우여곡절 끝에 집으로 돌아왔는데, 엄마가 혼내려고 하니까 갑자기 뒤로 넘어가더라. 그 모습에 엄마가 놀라 팔다리를 주무르고 미안하다고 했다"고 폭로를 이어갔다.

 

 

그러면서도 김미진은 "어렸을 때는 그저 오빠라고 생각했는데 같이 늙어가니 동생 같기도 하다"며 애정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