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두
듀드 박충혁 갈비집 가보정 강혜진 헤이지니 남편 직업 본문
헤이지니 남편 듀드의 외조가 눈길을 끌었답니다. 2020년 5월 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가 신선한 관찰 예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답니다.
참고로 해당 방송에서는 ‘TV유치원’ MC이자 키즈 크리에이터계의 원조 보스 헤이지니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콘텐츠 제작사 사무실이 최초 공개됐답니다.
그는 32세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 최연소 보스, 영앤리치 대표로 눈길을 끌었답니다. 헤이지니는 콘텐츠계 아이돌인데 유튜브 구독자수 220만 명, 누적 조회수 11억 뷰를 기록하고 있답니다.
이전에 요리연구가 심영순은 처음으로 헤이지니의 랜선유치원을 찾아갔답니다. 엄격한 심영순의 방문 소식에 직원들은 긴장하며 심영순을 맞이할 준비를 했답니다. 직원들은 떨리는 심정을 감추지 못했답니다.
이날 ‘TV유치원’5년차 메인 MC 헤이지니는 아이들에게 다양한 직업을 소개하는 코너의 게스트로 ‘당나귀 귀’ MC이자 한식 요리 연구가인 심영순을 섭외해 촬영에 들어갔답니다. 촬영을 앞두고 헤이지니의 남편 듀드는 심영순 선생님을 만나러 향했답니다. 지난 방송에서 헤이지니는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남편을 소개했답니다. 바로 직장에서 같이 일하는 이사 '듀드'였답닏.
특히 헤이지니가 곤란할 때면 소품을 뚝딱 만들어 내는 등 항상 조용히 뒤에서 서포트해주는 해결사와 아울러서 사랑꾼 남편 듀드(이하 '듀서방')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답니다.
듀서방은 촬영 내내 헤이지니를 향해 시선을 고정하는가 하면 식사할 때는 헤이지니의 최애 반찬까지 일일이 챙겨주는 스윗함을 발휘하면서, 안방극장에 닭살주의보를 발령했답니당 ㅋㅋㅋㅋ
이날도 듀드의 외조는 이어졌답니다. 헤이지니는 심영순을 위해 선물을 한가득 준비했는데, 특히 헤이지니는 "시부모님이 고깃집을 하시고 계신다"라며 소갈비를 준비해 오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답니다. 참고로 듀드 이사 '박충혁 수원갈비집 가보정'은 사실이 아니랍니다. 박충혁 이사의 아버지 어머니 부모님의 정확한 갈빗집 위치 장소 어디는 미공개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