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두

렛미인 김성민 터너증후군 증상,렛미인 고수빈 탈모녀 동영상 본문

연예정보

렛미인 김성민 터너증후군 증상,렛미인 고수빈 탈모녀 동영상

센토스 2015. 6. 6. 15:22

tvN '렛미인5'의 2대 렛미인으로 김성민이 선정돼 매력녀로 변신했는데 그 과정을 같이 알아보죵^^






92일이라는 기간이 걸린 것 같습니다!



지난 6월 5일 첫 방송된 tvN '렛미인5'은 황신혜는 물론 이윤지, 손호영, 최희등이 새로운 MC로 합류했습니다. 이날 방송은 사라진 20대를 주제로 다양한 사연을 가진 신청자들이 전파를 타서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잔하게 했던 것 같습니다!


김성민은 넓게 퍼진 탈모 증상과 함께 손목과 발목등에도 이상이 있어 정밀 검사를 실시했고, 터너 증후군이 의심돼 수술이 힘들 수도 있다는 진단을 받았으나 여러차례의 수술 끝에 밝은 모습을 선보일 수가 있었습니다!


그녀는 92일간의 노력 끝에 그녀는 처음으로 가발이나마 염색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는등 행복해하는 모습으로 MC들의 눈물을 자아냈습니다. 그의 어머니 또한 "딸의 인생이 바뀌었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던 것 같습니다!!!


아울러 이날 방송에서 나온 고수빈의 사진도 같이 살펴보죵!






정말로 놀라운 변신이죠? 

 

김성민 변신 동영상 바로가기

고수빈 동영상 바로가기


첫번째 렛미인으로 선정된 고수빈은 이날 고수빈 씨는 MC 손호영이 ‘렛미인5’ 지원 이유를 묻자 “스무 살인데 60, 70대 할머니들이 고민할거를 고민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어 공개된 그의 머리는 스무 살 나이가 믿기지 않는 탈모 상태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것 같습니다!


이후 그는 주사요법과 저출력 요법을 사용해 모발의 굵기 등을 개선시켰고, 화사한 메이크업등을 통해 대반전에 성공해 사랑스러운 외모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정말로 사람의 인생을 바꿔주는 프로그램 같습니다! 단순히 성형수술이 아니라 인생의 새로운 길로 안내해 주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