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두

섹션 배우 김정은 엄마 사진 및 아빠,집안과 나이,성형 루머 본문

연예정보

섹션 배우 김정은 엄마 사진 및 아빠,집안과 나이,성형 루머

센토스 2015. 6. 7. 18:10

탤런트 겸 영화배우 김정은이 미스코리아 어머니를 언급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북한의 김정은이 아닙니당 ㅋㅋ

 

 

 

 

아빠(아버지)가 물을 흐리셨다? ㅋㅋㅋ

 

2015년 6월 7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김정은의 데뷔전부터 전성기까지의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김정은은 미스코리아 출신 어머니에 대해 이야기 하자 "외갓집은 훌륭하신데 아빠가 물을 흐리셨다"고 셀프디스를 해 웃음을 자아냈던 것 같습니다!

 

김정은은 "별명은 미스코리아였다. 엄마가 미스코리아인데 넌 왜 그러냐. 놀리느냐고 그랬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김정은은 TV방청객으로 갔다가 무대에 데뷔한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그는 "짝짓기 프로그램이었다. MC가 갑자기 못하게 돼 내가 거기 올라갔다. 그때 남자MC가 김국진이었다. 너무 잘해주셨다. 그러면서 내가 재능이 있다는걸 알게 됐다. 엄청난 은인이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배우(탤런트) 김정은의 나이는 2015년을 기준으로 40살(1976년생)이나 되는데 아직 결혼을 올리지 않았습니다! 김정은의 연관 검색어인 '성형전 사진, 성형전후' 등은 당연히 사실이 아니며 그녀는 과거에 이서진과 연인사이였다가 결별을 한 바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