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두

양수진 유희관 결혼 부인 아내 여자친구 탈모 연봉 본문

카테고리 없음

양수진 유희관 결혼 부인 아내 여자친구 탈모 연봉

센토스 2020. 6. 17. 22:21

지난 2015년 9월 경에 야구선수 유희관과의 열애설에 휩싸인 프로골퍼 양수진이 열애와 양다리 설을 부인하고 나섰답니다. 당시 일부 매체가 양수진과 유희관이 6월부터 만나고 있다고 전했는데 양수진은 지난 6월 전 남친 김승혁과 헤어진 것으로 알려지면서 양다리 논란이 일었답니다.

 

 

양수진은 7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결별 시기는 올해 6월 달이었던 것이다. 그 전부터 조금씩 서로 많이 싸웠다. 서로 생각할 시간을 갖고 있다가 그때 헤어진 것이다"라며 김승혁과의 결별을 인정했답니다.

 

 

양수진은 이어 "유희관 선수와는 그때부터 사귄 게 아니고 밥 먹는 자리에서 처음 만나게 됐다.

한국여자오픈 대회가 끝나고 다음 날인 (22일) 월요일이었다. 지금도 유희관 선수랑 정식으로 사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알아가는 단계다"라고 설명했답니다.

 

 

양수진은 또 "양다리라는 말이 너무 많이 신경 쓰였다. 기사 제목에 '양다리'라고 나오니까 제 입장에선 속상했다. 댓글도 다 봤다. 이렇게까지 이슈가 될 줄 몰랐다"고 심경을 전했답니다.

 

 

한편 한 매체는 7일 유희관 최측근의 말을 인용해 "두 사람이 사귀는 것을 확인했다" 라며 "유희관은 3개월 전 선배의 소개로 양수진을 만나 호감을 갖고 급격하게 가까워졌다"고 전했답니다. 두산 베어스 투수 유희관은 7일 양수진과의 열애설에 대해 "3개월 전 처음 만나 급격하게 가까워졌다"라고 밝혔답니다.

이전에 양수진은 지난 6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오랜만에 선두로 올라왔는데 이번에는 우승을 놓치고 싶지 않다”며 “올해에는 남자친구 김승혁과 겨울 훈련을 함께하면서 어프로치 샷이 좋아졌고 비거리도 늘었다”고 말했답니다.

 

 

아울러 작년 11월 한 매체는 “김승혁은 현재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톱스타인 양수진(23·파리게이츠)과 열애중이다. 한 때 헤어졌으나 현재는 재결합한 상태다”라고 보도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