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두

요리9단보현스님 나이 절 가수 이경미 결혼 남편 고향 본문

카테고리 없음

요리9단보현스님 나이 절 가수 이경미 결혼 남편 고향

센토스 2020. 7. 25. 18:51

가수 이경미가 2020년 7월 20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답니다. 해당 방송에서는 '연예계 사라진 스타들'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던 도중 전성기를 누리던 가수 이경미의 갑작스러운 은퇴 사건이 이목을 집중시켰답니다.

 

 

한 연예부 기자는 "이경미의 전성기인 1986년, KBS 예능프로그램 '100분 쇼' 생방송 직전에 이경미가 갑자기 사라졌다"면서 "이경미를 찾기 위해 가족, 소속사, 방송 관계자가 총동원돼 몇 날 며칠을 돌아다녔는데도 흔적조차 없었다"면서 납치설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경미는 스님이 되어있었답니다.

 

 

보현스님이 된 이경미는 '풍문쇼'와 인터뷰를 통해 "18살에 데뷔해 활동하면서 스트레스가 심했다. 죽고 싶었다. 어딜 가도 마음이 편치 않았고 공허했다"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답니다.

 

 

- 보현스님 유튜브 채널 주소 아이디

https://www.youtube.com/channel/UCayVh6R-P0osQuHjIvqEUyg

이어 "그때 생방송에서 뭘 해야 할지 알 수 없어서 방송국을 뛰쳐나왔다. 당시 PD가 나 때문에 힘들었을 거다. 정말 죄송하다"고 덧붙였습니다. 이경미는 그 길로 북한산에 있는 절로 갔다고. 이경미는 "마음이 그렇게 편할 수 없었다. 머리를 깎은 후 너무 좋아서 화장실에서 춤을 췄다"고 말했답니다.

 

과거 이경미는 화장품·음료 등 각종 광고와 잡지의 표지 모델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하이틴 스타였답니다. 특히 눈에 띄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도자기 같은 피부 등 화려한 외모로 최근 '아이유'급 인기를 누린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이경미는 1987년 방송된 길용우, 김혜수 주연의 KBS 드라마 '사모곡'의 삽입곡을 불렀으며 1993년 '혼자 사는 여자'를 발매, 히트시키기도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