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두

강예원 오민석 우결 합류! 미생 강대리 오민석 결혼과 여자친구 본문

연예정보

강예원 오민석 우결 합류! 미생 강대리 오민석 결혼과 여자친구

센토스 2015. 6. 4. 13:19

배우 오민석과 강예원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에 출연, 6월 4일에 첫 촬영에 임한다는 소식이 들려왔네요!

 

 

 

오민석 인터뷰! 너무나 잘생겼네용^^

 

2015년 6월 4일 방송계에 따르면 이들은 이날 진행되는 '우리 결혼했어요4' 첫 촬영을 진행하는데 장소는 제주도라고 합니다! 댄디한 이미지의 오민석과 통통 튀는 매력의 소유자인 강예원의 신선한 조합은 '우리 결혼했어요4'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오민석은 10년차 배우로 드라마 '별순검', '나인:아홉 번의 시간 여행', '조선총잡이' 등에 출연해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그러다 지난 해 인기리에 방영된 tvN '미생'에서 철강팀 강대리 역을 맡아 '내일 봅시다' 등의 명대사를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킬미힐미'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이어갔습니다!

 

강예원은 최근 MBC에브리원 ‘천생연분 리턴즈’에 출연해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준 바 가 있습니다. 또한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서 친근하고 소탈한 매력을 뽐낸 바 있습니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4'는 지난 6월 3일 비투비 멤버 육성재와 레드벨벳 멤버 조이가 첫 촬영을 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어 4일에는 오민석과 강예원이 첫 촬영에 임하며 헨리와 예원, 송재림과 김소은이 하차한 두 자리를 채우게 됐습니다. 이들은 오는 20일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라고 하네용^^

 

그러면 여기서 오민석의 전여자친구(전여친)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죵^^

 

 

 

 

 

과거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화제의 드라마 '미생'의 강대리 오민석, 성대리 태인호, 하대리 전석호가 출연한 바가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오민석은 "어떻게 배우의 길로 들어서게 됐냐?"는 이영자의 물음에 "군대 가기 전에 사귀던 여자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가 연기를 하겠다더라. 그래서 단호히 '연기를 택할래? 나를 택할래?'라고 얘기했더니 나를 택한다고 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오민석은 "그렇게 일단락 지어진 줄 알았는데 나 몰래 배우 준비를 하고 있었다. 그래서 헤어졌다. 그리고 군대로 돌아와 TV를 보고 있었는데 그 친구가 나오더라. 큰 충격을 받았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오민석은 "어렸을 때는 상처가 평생 갈 것 같았다. 그래서 '어떻게 하면 상처를 덜 받을까?'라는 생각을 하다 '계속 도망 다니기 보다는 부딪히자'는 생각에 나도 배우가 되기로 결심했다"며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오민석은 중학교 때 전교 1등을 한 번 했으며 캐나다 유학도 다녀왔다고 얘기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오민석의 학력을 찾아보니 경희대학교 경영학과 졸업이네용^^ 참고로 오민석의 연관 검색어인 '이채영 열애설'은 당연히 루머이며 인스타그램 주소 아이디는 'oh_min_suk'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