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두
이상인 아내 직업 부인 나이 결혼 와이프 본문
탤런트 이상인이 아쉬운 탈락을 맛봤답니다. 2020년 7월 31일 방송된 MBN ‘보이스트롯’에서는 이상인이 출연해 트로트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답니다.
이날 이상인은 녹슬지 않은 화려한 무술 실력을 드러내며 시선을 압도했다. 이어 ‘몇 미터 앞에 두고’ 노래가 시작됐고 이상인은 진한 감성을 드러내며 노래를 시작했다.
노래를 지켜본 진성은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키를 낮추는 바람에 노래의 맛은 살리지 못했다. 하지만 노래는 참 잘하시는 분이다”고 평했다. 남진은 “목소리가 부드러워서 부드러운 노래를 하시는 게 좋을 것 같다”고 덧붙였답니다.
이상인은 “아내가 아들 둘 키우느라 힘들어서 아이는 둘만 키우자고 했다가 만약에 1라운드를 통과하면 셋째를 갖겠다고 공약을 밝혔다”라며 결과에 기대감을 드러냈답니다. 하지만 모두의 기대에도 불구하고 이상인은 1라운드에 탈락해 아쉬움을 남겼답니다. 이제 이상인의 부인에 대해서 알아보죵!
- 과거 방송에 등장한 이상인 와이프
백년손님’에 출연한 이상인(47)이 아내를 공개한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끌고 있답니다. 2017년 12월 3일 밤 방송되는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에는 새신랑 이상인이 출연해, 11살 연하 아내와의 연애부터 결혼하기까지의 풀 스토리를 최초 공개한답니다.
연예계 대표 노총각이었던 이상인이 결혼한 지 47일 만에 출연하자, MC 김원희는 “외람된 질문이지만, 제 1회 결혼식 맞으시죠?”라고 질문했다. 이에 이상인은 “백년손님은 200회! 저는 결혼 제 1회! 맞습니다!”라고 센스 있게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답니당!!
이상인은 새신랑답게 아내에 대한 이야기를 할 때마다 팔불출 남편으로 변신해, 아내에 대한 엄청난 애정을 끊임없이 드러냈다. 이상인의 아내는 11살 연하의 중학교 도덕 선생님으로, 이상인은 “백화점에 행사를 갔다가 우연히 지금의 아내와 장모가 쇼핑하는 모습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밝혔답니다.
이상인은 아내를 처음 본 그 짧은 순간에 '이 여자와 결혼해야겠다. 옆에 있는 분은 미래의 장모님이다'라는 강한 확신이 들어, '절대 놓치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로 만남을 성사시킨 일화를 최초 공개했다. 이에 패널들은 "드라마 같은 만남이다", "결혼할 사람은 첫 눈에 알아본 다는 말이 사실이다"라며 47세 노총각 이상인의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에 감탄했답니다.
한편, 이상인은 11살 연하 미모의 아내와 함께 찍은 사진들을 최초 공개했답니다. 이에 패널들은 이상인의 아내 사진을 보고 “역대급 미모다”, “선생님이 이렇게 예뻐도 되는 거냐”는 등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답니다.
이상인의 결혼식 현장은 지난 6월 당시 사회를 본 개그맨 박준형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해진 바 있다. 박준형은 “이상인형님....결혼!!! 그에게 파랑새는 있는걸로...”라며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상인 아내의 아름다운 모습을 공개했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