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두
정주리집 어디 아파트 몇평 평수 백련산 힐스테이트 본문
신박한 정리’가 네 번째 의뢰인 정주리의 집을 방문했답니다. 7월 20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서는 박나래의 강력 추천을 받은 네 번째 의뢰인으로 개그우먼 정주리가 출연한 것입니다. 참고로 정주리 집 위치 동네 사는곳은 서울시 은평구라고 하며 아파트 이름은 백련산 힐스테이트라고 하네요.
세 아이의 엄마로 바쁜 날을 보내고 있는 정주리는 매일매일 전쟁 같은 육아와 집안일, 정리에 치여 힘들어하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신박한 정리 군단은 오늘 방송에서 ‘삶의 여유’를 주기 위한 정리에 나선다. 점점 커가는 아이들과 못지않게 커지는 정리 스케일을 어떻게 해결할지 궁금증을 더하는 상황. 특히 그동안 ‘놀이방’같은 육아 공간을 꿈꿔왔던 정주리에게 과연 어떤 정리와 공간을 선물할지 기대감이 커진다.
또한 방송에서는 본업인 개그를 잠시 미루고 오로지 가족 하나만 보고 달려온 정주리를 위해 신애라가 직접 한 끼를 대접한다. 냉장고 안에 잠들어 있던 식재료를 깨워 꿀맛 같은 집밥 한상을 차려주는 것. 이외에도 절친 박나래가 정주리를 위해 직접 준비한 깜짝 선물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된다.
-- 코미디언 정주리는 누구 프로필 경력 이력!
웃찾사의 히트코너인 화상고의 양세형과는 동두천고등학교 시절 친구로, 그와 함께 학교 축제에 나가 최우수상을 탄 뒤 코미디에 흥미를 느꼈으나 집안과 담임교사의 설득으로 포기했답니다.
그렇게 동두천고등학교 졸업 후 대학에 입학하게 되었는데, 부모님께서 취직이 잘 되는 과를 가라고 해서 피부미용과를 선택한다. 그 뒤 평범한 학창 시절을 보내다가 2005년 SBS에서 개그 콘테스트를 실시한다는 소식을 접했는데, 정작 정주리 본인은 개그 콘테스트에 참가할 의향이 없었고 대신 친구인 양세형에게 접수해 보라고 연락했으나, 오히려 양세형의 설득에 의해 접수 마지막날에 원서를 넣었답니다.
사실은 그냥 상금이 탐이 나서 접수했는데 어찌어찌하다 보니 대상을 타서 본격적인 코미디언의 길로 들어섰다. 믿기 어렵겠지만 사실이다. 당시 "뭐지? 왜 이리 쉽게 됐지?"라며 본인도 의아해했다고 한다. 사실 상당수 메이저 코미디언들이 정식 데뷔 전부터 연극영화과나, 극단 등에서 기본기를 닦아왔다는 것을 생각해 보면 굉장히 이례적인 케이스랍니다.
물론 전기과 정찬우처럼 아예 관련없는 학과 출신인 사람도 없진 않지만. 코미디언 공채 합격, 그것도 대상으로 합격한다는 게 절대로 쉬운 일이 아니다.
콩트와 예능을 오가며 날아다니는 유명 코미디언들 중에서도 단 한방에 공채에 합격한 경우가 정말 드물다. 그녀의 최근 노선을 보면 여러모로 저 연기력과 감각은 타고난 것인 모양이다. 그야말로 엄청난 재능의 소유자입니다.
웃찾사가 한창 인기가 좋던 시절 '따라와'와 '퀸카만들기 대작전'이란 코너를 통해 인지도를 높인 뒤, 인기 코미디언들이 그러하듯 예능으로 주 활동을 옮겼다. 웃찾사가 부활한 2015년 현재까지도 김태현, 김신영과 함께 웃찾사 출신으로 메이저 예능까지 영역 확장에 성공한 몇 안 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이후 한동안 예능 활동에 주력하다가,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공개 코미디에 복귀했던 상황이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