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모두

현주엽 아들 키 학교 와이프 부인 아내 박상현 나이 이혼 재혼 본문

카테고리 없음

현주엽 아들 키 학교 와이프 부인 아내 박상현 나이 이혼 재혼

센토스 2020. 8. 30. 19:22

전현무가 현주엽 아들들의 먹성에 깜짝 놀랐다. 2020년 8월 16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현주엽과 꼭 닮은 두 아들의 먹방이 공개됐답니다.

'당나귀 귀'에서 엄한 감독의 모습을 자주 보여준 현주엽이지만, 두 아들에게는 세상 다정한 아빠였다. 캠핑용품을 살 때도 아들에게 의견을 물어보며 신중하게 골랐다. 이후 아이들과 식사를 하러 갔다. 전현무도 합류했다. 현주엽과 현주엽의 식성을 닮은 두 아들은 처음부터 고기 13인분을 주문했답니다.

 

 

두 아들은 육회를 게 눈 감추듯 먹어 치웠다. 현주엽은 고기가 나오자 일부를 잘라 생으로 먹었다. 이를 본 아들은 "또 생으로 먹느냐"며 타박했다. 전현무가 물어보자 "집에서는 그러면 혼난다"고 말했다. 아이들이 따라 할까 봐 자제한다고 했지만, 아이들은 현주엽처럼 집게로 고기를 먹었다. 전현무는 "아이들이라 먹어봤자 얼마나 먹겠나 했는데 속도가 빠르더라"며 두 아들의 먹성에 감탄했답니다.

 

** 현주엽 와이프 누구???
촉촉한 오빠들'에 출연한 현주엽과 그의 아내 박상현 씨가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tvN '촉촉한 오빠들'에서는 농구 해설위원 현주엽과 아내 박상현이 출연했답니다.

이날 현주엽은 과거 절친한 친구에게 약 30억 가량을 사기 당한 이야기를 꺼내며, 아내에게 "아이 잘 키워줘서 고맙고 힘든 시기 잘 넘겨줘서 감사하다"고 밝혔답니다. 이와 함께 현주엽의 아내 박상현 씨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박상현 씨는 홍익대학교 불문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지난 2007년 현주엽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이 있답니다.

 

 

앞서 지난 3월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 출연한 그는 단아하고, 수수한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현주엽은 이날 자신의 이혼설에 대해 "아직 이혼 안 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주변에서 선후배들이 조심스럽게 물어보더라. 이혼 안 하고 잘 살고 있다. 두 아들이 있다. 멀쩡하게 살고 있다"라고 전했답니다.

"은퇴한 후에 사기를 당하며 사업을 실패했다. 운동선수들이 그렇게 사기를 당하며 이혼을 하는 게 수순처럼 보여져서, 주변에서도 힘든일을 겪었으니 이혼한 게 아니냐는 추측이 있었다. 우리 집사람이 날 쉽게 놔주질 않았다"라며 이혼설을 해명했다. 박상현 씨 역시 "이혼 소문을 들었다. 잘 살고 있다"라고 해명했답니다.